본문 바로가기
■ 노트북액정수리/lenovo 노트북 액정수리

lenovo ideapad 510s 노트북 액정수리 80SJ 510S-13isk

by 액정테크 노트북액정수리 2016. 10. 21.


lenovo ideapad 510s-13isk

노트북 모니터 파손, 액정 교체수리 이야기



lenovo 2016년도 신제품 노트북을 구매후

얼마 되지 않아 모니터를 깨트리셨어요. ㅠ.ㅠ


고객과실에 의한 파손은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청구되어

수리비용이 너무 비싸 고민하실텐데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레노버서비스센터 비교 70~40% 반절 가격으로

당일 새액정으로 교체해드려유~~~



"노트북모델명"을 알려주시면

저렴한 수리비용과 소요시간을 미리 안내해드려요.~




lenovo ideapad 510s 수리 과정

13.3인치 FULLHD 광시야각 패널이 적용된 동일한 신제품 액정으로 교체


13.3인치형 모델로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에요.


노트북을 열면 아래쪽에 모델명이 적혀 있어요.

lenovo ideapad 510s

하지만 더 상세 모데명이 필요해요. ^^

그럴 경우 뒷면을 보시면 되세요. ㅎ


이곳이 뒷면이에요.


뒷면을 자세히 보시면 모델명과 제조년월이 적혀 있습니다.

510s0-13isk 가 상세 노트북 모델명이에요.

model name 80SJ 와 혼동하시면 안되어요.^^


ideapad 510s 왼쪽 모습입니다.


 오른쪽 단자에는 usb hdmi 유선랜 단자가 있어요.


내부 분해후 모습입니다.


작업전 배터리를 분리후 모습이에요.


요기 철판 안에 램이 숨어 있어요. ㅎㅎ


 깨진액정은 버리고

새액정으로 교체후 모습입니다.


lenovo 로고가 선명하게 보이니 반값네요. ㅎㅎㅎ


레노버 노트북수리가 완료되었어요.


수리시간은 당일 30~40분정도 소요되었어요.

(대기자분 계시면 조금 더 기다릴 수 있어요. 오시는 순서대로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