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노트북액정수리/한성 노트북 액정수리

한성노트북 XF56 XH56 노트북모니터파손 액정교체 수리비용 절약 방법

by 액정테크 노트북액정수리 2017. 2. 17.

한성 BOSSMONSTER XF56

노트북 액정수리 후기


한성컴퓨터 노트북 모니터 파손으로

화면이 깨지고 금이가서

이상하게 보이는 고장증상입니다.


가성비 대비 쵝오의 성능을 자랑하는 한성노트북인데..

한성컴퓨터서비스센터(02-3272-1003)에서

수리비용 문의후

비싼 가겨에 놀라셨죠?


이제 걱정하지마세요.~~


동일한 정품 새액정으로

더 저렴한 비용으로

당일 바로 수리후 수령해가실 수 있어요.



보스몬스터 XF56 노트북액정 교체 과정

15.6인치 FHD해상도 LG 광시야각패널 적용


사진처럼 노트북 화면이 깨져서

보이지 않는 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한성노트북은

보스몬스터, 포스레콘 시리즈등이 있어요. ㅎㅎ




노트북 뒷면을 보세요.

모델명이 적혀 있어요.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적용 액정에 따른 수리비용과 수리시간을 미리 안내해드려유~



내부 배터리 타입으로

배터리 분리를 위해 내부를 분해한 모습이에요.



살짝쿵 안을 들여다 볼께요.~

ㅎㅎ




내부 배터리는 분리를 해요.

오른쪽에 램슬롯이 2개 보이네요.

혹 램 용량이 부족하다면

하나 더 추가 가능합니다.~



보통 하드디스크와 m2ssd는 떨어져있는데...

둘이 사이좋게 나란히 있어요. ㅎㅎㅎ


m2ssd에 껌처럼 붙어 있는것은

메모리방식의 저장장치여서 발열을 냉각하기위해

쿨패드가 붙어 있는거에요.

열을 퍼지게 해서 발열을 막아주죠.


일반 하드와 ssd가 있어서

용량과 속도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종입니다. ^^



노트북 구매후기에는

겉모습만 보여주는데

수리전문점은 내부를 보여줄 수 있죠. ㅎㅎㅎ


옆에 전원잭이랑 usb hdmi 외부입력단자등은 메인보드 일체형이에요.

간혹 분리형이 있기도해요.






깨진 액정은 버리고

새액정으로 교체해주어요.~




노트북이 새액정이 마음에 들었는지

테스트를 합니다. ^^ ㅎㅎㅎㅎ



색동옷도 잘 소화를 하네요. ㅎㅎ

색감도 이상없이 선명하게 잘 나와유~



윈도우 10 대기화면이 잘 보이지유?



 바탕화면속 매력적인 배우의 모습도

선명하게 잘 나오는게 확인되었으면

수리 끝~~


수리시간은 30분내외로 소요되어

당일 수리후 수령해가실 수도 있어요.


왕십리역 까지 오기 어려우시면

택배로 보내주셔도 되어요.~~^^



카톡 카톡으로 "24시간" 궁금하신점 물어보셔도 되어요.

밤 늦은 시간에도 물어보셔도 되어요.ㅎㅎㅎ

( 업무외 시간 또는 작업이 밀린경우 순서대로 답변이 다소 늦을 수 있어요.^^)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찾는길 어려우시면 전화주셔서 물어보셔도 되어요.ㅎ)



수도권이 아닌경우 내방이 어려우시죠?

택배접수도 가능합니다. ㅎ



한성컴퓨터 XH56 XF56 한성노트북 액정수리 전문 업체 [액정테크 마이컴퓨터]

수리후기 더 보기

http://blog.daum.net/loooml/334